[텐아시아=현지민 기자]
‘트릭앤트루’ / 사진제공=KBS
‘트릭앤트루’ / 사진제공=KBS
‘트릭 앤 트루’ 시즌1이 마지막까지 씨스타 소유부터 EXID 하니-정화까지 이어지는 핫한 라인업과 함께 기대 그 이상의 매직X사이언스 쇼를 예고했다.

KBS2 ‘트릭 앤 트루’ 시즌1이 오는 15일 방송되는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그런 가운데 씨스타 소유부터 EXID 하니-정화, 레드벨벳 웬디-조이, 강남, 송은이, 문지애, 페퍼톤스 신재평-이장원이 시즌1의 마지막 상상 연구원으로 출격한다.

특히 소유와 하니의 ‘스타 호스트’ 도전이 예고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매직X사이언스 쇼를 위해 무대에 선 두 사람은 스타일부터 행동, 말투 하나하나까지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 무대를 휘저었고, 이내 스튜디오는 환호성으로 가득 채워졌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트릭 앤 트루’ 제작진 측은 “소유는 물을 소재로, 하니는 불을 소재로 해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특별하고도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두 사람이 어떤 강렬한 무대와 퍼포먼스로 ‘트릭 앤 트루’ 시즌1 마지막 회를 꽉 채워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트릭 앤 트루’는 매주 연예인 호스트가 등장해 직접 시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재미를 한층 더하고 있다. 우리 가족의 상상력을 무한 확장시켜줄 ‘매직X사이언스’ 예능 ‘트릭 앤 트루’ 시즌1 마지막 회는 오는 15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