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안투라지’ 최종화 예고 / 사진제공=tvN
‘안투라지’ 최종화 예고 / 사진제공=tvN
서강준은 어디로 갔을까.

tvN ‘안투라지’ 최종화에서는 영화제작사 ‘생각’ 조태영(장소연) 대표의 강력한 반대로 차영빈(서강준)의 ‘임화수’ 촬영이 불발된 가운데 차영빈이 갑자기 사라진다.

그간 ‘안투라지’에서는 차세대 스타 차영빈이 자신의 첫 주연 영화 ‘악의 꽃’을 성공시키고 차기작을 고심하는 과정이 담겼다. 처음에는 흥행이 보장된 영화 ‘왜란종결자’에 캐스팅됐다가 출연하지 않기로 하고, 깊이 있는 연기로 작품성을 보여줄 수 있는 영화 ‘임화수’에 출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영화 ‘왜란종결자’ 캐스팅을 거절하는 과정에서 영화제작사 ‘생각’ 조태영 대표와 감정의 골이 깊어져, 그녀가 투자하는 또 다른 영화인 ‘임화수’ 출연 또한 쉽지 않은 상황이다.

지난 23일 방송에서는 둘도 없는 ‘친구’ 사이와 ‘스타-매니저’의 이중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차영빈과 이호진(박정민)이 다툼 후 화해하지 못하고 계속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차영빈의 매니저 일을 완전히 관두기로 한 이호진은 아예 같이 살던 집에서도 나왔다. 이호진은 매니저 일을 그만두기 전에 이엘(이엘)에게 캐릭터와 잘 맞을 것 같다며 대학 선배가 쓴 시나리오를 추천했고, 이엘은 그 영화가 마음에 들어 이호진에게 다시 연락했다.

이를 계기로 이호진이 호랑이굴 엔터테인먼트를 방문하게 됐고, 김은갑(조진웅) 대표와 마주쳤다. 김은갑은 이호진에게 “너 매니저 계속 해. 너 일 잘해. 대본도 잘 보고, 배우를 진짜 위할 줄도 알고. 너 내가 사람 보는 눈 최고인줄 알지?”라며 칭찬했다. 그리고 차영빈이 미팅에서 조태영 대표에게 심한 말을 들었던 사실을 전했다. 차영빈과 오해가 있었음을 알게 된 이호진은 다시 매니저를 해야겠다고 결심했지만 차영빈에게 “매니저 일은 계속 하는데 너랑은 안 하려고. 너랑 같이 하면 내가 너무 감정적이 되어가지고 서로한테 안 좋은 것 같아”라고 말해 차영빈을 섭섭하게 했다.

최종화에서는 영화 ‘임화수’ 출연이 불발되고, 절친이자 매니저였던 이호진과도 일을 그만하게 돼 생각이 많아진 차영빈이 갑자기 사라진다. 이호진, 차준(이광수), 거북(이동휘)은 휴대폰도 받지 않는 차영빈을 찾기 위해 고향인 부산으로 향할 계획. 어린 시절부터 부산에서 함께 자라며 우정을 키워온 네 명의 친구들이 고향에서 다시 뭉쳐 옛 추억을 회상할지 관심이 쏠린다.

‘안투라지’ 이성민 / 사진제공=tvN
‘안투라지’ 이성민 / 사진제공=tvN
또 최종화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연기파 배우 이성민이 깜짝 등장을 예고해 눈길을 모은다. 사진 속 이성민은 극중 김은갑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주고 받고 있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tvN ‘안투라지’는 24일 오후 11시 최종화가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