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마마무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RBW
마마무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RBW
걸그룹 마마무가 7일 발매를 앞둔 새 미니앨범메모리(MEMORY)’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3)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메모리(MEMORY)’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데칼코마니(Decalcomanie)’를 비롯해 마마무표 재즈곡그리고 그리고 그려봐‘, 프리 싱글 형태로 선공개된 ‘NEW YORK’, 힙합 알앤비 장르의 곡모데라토(Moderato)’, 보컬라인과 래퍼라인의 유닛곡 ‘Angel’, ‘DAB DAB’,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한 팬 송놓지 않을게‘, 광고 OST으로 공개됐던기대해도 좋은 날 8트랙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데칼코마니 8비트의 락 리듬에 마마무만의 소울풀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미디엄 록 장르이다.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is 뭔들까지 앨범을 총괄 프로듀싱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또 다시 호흡을 맞춘 곡으로, 신곡데칼코마니를 통해서는 과연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번 트랙리스트에서는 마마무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 작곡에 고르게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는 점이 가장 눈길을 끈다.

휘인은 지난 8월 단독 콘서트에서 공개했던모데라토(Moderato)’를 직접 작사·작곡했으며, 솔라, 문별, 화사는 수록곡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으로 한 층 성장한 마마무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더욱이 미디엄 록부터 재즈, 힙합 알앤비, 발라드, 펑키한 노래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마마무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녹아들며 완성도 높은 풍성한 앨범을 예고한다.

소속사 측은 마마무의 네 번째 미니앨범메모리는 전곡이 타이틀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이다. 또한 마마무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보여줬으며, 향후 마마무가 그려나갈 음악적 색깔도 담겨있다고 할 수 있다. 음악 팬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7일 네 번째 미니앨범메모리(MEMORY)’를 공개한 후, 타이틀곡데칼코마니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