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앤디 / 사진제공=tvN ‘예능인력소’
앤디 / 사진제공=tvN ‘예능인력소’
‘예능인력소’ 앤디가 예능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눈물 겨운 활약을 펼쳤다.

17일 방송되는 tvN ‘예능인력소’에서는 앤디, 하하, 김현욱이 게스트로 출연해 살벌한 ‘내 사람 밀어주기’ 전쟁을 펼친다. 예능원석으로 ‘예능인력소’ 문을 두드린 ‘빛날이’ 쿤, 지조, 문지애, B.U를 밀어주기 위해 예능선배 앤디, 하하, 김현욱, 조세호가 ‘바라지’로 활약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앤디는 본인의 회사 소속 가수인 보이그룹 업텐션 멤버 쿤을 위해 살벌한 예능전쟁에 뛰어들어 기대감을 높였다.

예고편에서 앤디는 ‘예능인력소’의 MC 김구라, 이수근, 서장훈의 시선을 사로잡고자, 추억의 ‘하트춤’까지 선보이며 쿤을 위해 영혼까지 끌어 모아 ‘열일’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불러 일으켰다.

앤디는 “쿤은 순정만화 속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현실 ‘만찢남’이다. 시키면 뭐든지 잘하는 열정과 끼를 갖춘 예능 원석”이라고 소개했고 앤디의 말처럼 이날 빛날이로 출연한 쿤은 김우빈, 이영자, 김민교 등 연예인들의 얼굴 특징을 디테일하게 따라 하는 다채로운 ‘인물묘사’부터 거친 야성미로 여심을 자극하는 ‘식스팩 댄스’까지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이어 공개된 현장사진에서는 ‘예능인력소’에서 쿤을 지켜보는 앤디의 현실 표정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쿤이 크게 활약했을 때는 흐뭇한 미소를 짓지만, 기대에 못 미쳤을 때는 실망과 근심이 가득한 표정을 짓는 앤디의 현실적인 반응이 웃음을 전하고 있다.

‘예능인력소’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