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질투의 화신’ 스틸컷 / 사진=SBS 제공
‘질투의 화신’ 스틸컷 / 사진=SBS 제공
고경표가 선보이고 있는 ‘젠틀스타일’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SBS ‘질투의 화신’에서 고경표가 선보이고 있는 스포츠머리는 고경표 헤어로 불리며, 클래식하고 신사적인 도시 남자의 세련미를 가미시켰다.

고경표 헤어의 스타일링은 군더더기 없이 라인을 정리하여 깔끔하고 단정하게 커트를 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다. 다운펌으로 머리카락 전체를 눌러준 후, 뿌리와 뒷머리를 드라이기로 누르고 머릿결을 살려 불륨감을 만들어 하드한 글로시 왁스로 자연스럽게 머리카락이 흐르는 방향으로 조금씩 발라주면 된다. 일명 젠틀컷이다.

‘질투의 화신’ 스틸컷 / 사진=SBS 제공
‘질투의 화신’ 스틸컷 / 사진=SBS 제공
고경표는 우월한 피지컬로 매회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고 있다. 고경표의 수트 패션은 슬림한 몸매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도록 딱 떨어지는 더블브레스트 재킷의 수트와 베스트까지 갖춰 입는 쓰리피스 수트로 클래식한 무드를 담아냈다. 포인트로 이니셜을 새겨 넣은 핀은 진취적인 사업가의 면모를 보여준다.

격식을 갖춰야 할 때는 행거치프 혹은 넓은 타이로 무게감을 주어 정통 수트 패션과 노타이와 셔츠의 단추를 두 개 정도 풀어 자유로운 내추럴함으로 캐주얼한 수트 패션으로 차별을 두어 상황에 따라 연출하고 있다.

극중 배역을 완벽 소화한 고경표는 성격에서부터 목소리, 패션, 헤어에 이르기까지 무엇 하나 빠짐없이 젠틀함을 입히며 그만의 젠틀스타일을 만들어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