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빅스 ‘하데스’ / 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빅스 ‘하데스’ / 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그룹 빅스가 타이틀 곡 ‘판타지(Fantasy)’의 가사 힌트 영상을 공개했다.

빅스는 8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연간 프로젝트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 두 번째 앨범이자 여섯 번째 싱글 앨범 ‘하데스(Hades)’의 타이틀 곡 ‘판타지’ 가사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빅스 멤버 전원은 ‘다크 섹시’ 콘셉트의 파격 변신한 모습을 선보이며 가사 중 일부를 자막으로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시간 간격을 두고 각기 다른 가사들을 공개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멤버 홍빈은 ‘썸원 헬프(Someone help)’, 레오는 ‘잇츠 마이 판타지(It’s my fantasy)’, 켄은 ‘마이 트레지디(My tragedy)’, 라비는 ‘헤븐 앤드 헬(Heaven and hell)’, 혁은 ‘저스트 마이 판타지(Just my fantasy)’, 엔은 ‘잇츠 올 마인(It’s all mine)’이라는 가사를 전했다. 멤버들은 각각 다른 표정과 분위기로 타이틀곡에 대한 힌트를 주고 있다.

가사 중에는 타이틀 곡 ‘판타지’의 스토리 라인을 유추할 수 있는 핵심 단어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비극을 뜻하는 트레지디(tragedy)와 천국과 지옥을 뜻하는 헤븐 앤드 헬(Heaven and hell)이 사용돼 엄숙한 분위기를 예고했다.

빅스는 오는 12일 싱글 앨범 ‘하데스’를 발매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