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가수 이상민이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하고 있다. / 사진=서예진 기자 yejin0214@
가수 이상민이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하고 있다. / 사진=서예진 기자 yejin0214@
가수 이상민이 프로듀서로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20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누리꿈스퀘어에서는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이하 모모랜드)’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동일 PD, 이단옆차기, 라이머, 신사동호랭이와 ‘모모랜드’의 연습생 10인이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의 사회를 맡은 이상민은 “굉장히 많은 회사에서 프로듀싱을 해달라고 러브콜이 오고 있다. 내가 하는 말은 다 거짓말로 아시는데 이건 진짜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음악이란 건 진정성이기 때문에 러브콜에 응할 것인지는 심사숙고하고 있다. ‘모모랜드’는 진행을 맡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전문 프로듀서들이 더 노래를 잘 만들 거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는 이단옆차기를 비롯해 라이머·신사동호랭이 등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10명의 연습생들과 의기투합해 최고의 걸그룹 모모랜드를 만드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22일 오후 7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