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테스피스
테스피스
신인 배우 신지훈이 ‘별난가족’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18일 KBS 측은 신지훈이 KBS 새 일일드라마 ‘별난가족’의 주인공 ‘설동탁’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신지훈이 연기할 설동탁은 연예인 뺨치는 외모와 현란한 말솜씨를 지닌 재벌 2세로 겉보기에는 가벼워 보이지만 내면에는 예리한 천재성을 갖춘 매력남이다. 홈쇼핑 회사의 후계자라는 탄탄대로를 마다하고 본인이 원하는 영화 연출 공부를 위해 매진하는 강단 있는 인물이자 진정한 사랑을 위해 인생을 걸 줄 아는 배포 있는 남자로 그려지며 안방 극장의 여심 저격수로 활약할 예정이다.

KBS 측은 “새로운 마스크를 찾고 있던 차 신지훈을 만났다. 수려한 외모와 자유분방한 매력, 반면 아무도 예상하지 못할 때 허를 찌르는 예리한 천재성을 지닌 설동탁의 느낌을 고스란히 가진 배우였다”고 캐스팅 이유를 설명했다.

신지훈은 이미 모델계에서는 유명 인사이다. 신지훈은 SBS ‘피노키오’ 영화’어떤 이의 꿈’ ‘일장춘몽’ ‘우리들의 청춘’, 웹드라마 ‘달콤청춘’, 뮤지컬 ‘스타라이트’ 등 다 방면의 작품에서 주-조연으로 출연하며 탄탄한 내공을 쌓아 왔다.

신지훈의 소속사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지훈은 훤칠한 외모는 물론 연기, 노래, 기타 연주 등 다방면에서 재능이 많은 배우이며 부산 출신 특유의 진득한 상남자 매력도 갖추고 있다. 앞으로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한다”고 소개했다.

‘별난가족’은 전혀 다른 꿈을 안고 서울에 입성한 이들의 성공과 좌절을 그린 드라마로서 ‘우리집 꿀단지’ 후속으로 5월 첫째 주 방송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