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예성
예성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의 첫 솔로 앨범 전곡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예성은 15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를 비롯해 앨범에 수록된 7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예성의 다채로운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오픈했다.

이번 앨범에는 예성이 슈퍼주니어-K.R.Y. 콘서트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자작곡 ‘어떤 말로도(Confession)’의 새로운 버전을 수록했다. 엑소 찬열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한층 감각적인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예성은 18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예성 프리뷰 ‘히어 아이 엠’’을 진행, 솔로로 새롭게 변신한 예성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을 만든다.

이번 방송에서 예성은 타이틀곡 ‘문 열어봐(Here I am)’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 담긴 곡들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앨범 소개 및 제작 에피소드, 근황 토크까지 진솔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으로, 예성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예성의 첫 미니앨범 전곡 음원은 1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예성은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서 신곡 ‘문 열어봐(Here I am)’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