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
오는 3월 14일 동대문 DDP에서 개최되는 ‘SIA(Style Icon Asia) 2016’에 버벌진트, 피타입, 키디비, 한해 등 브랜뉴뮤직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아티스트들은 14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DDP 알림2관에 자리 잡은 스타일 컨벤션 ‘SIA LOOK’에서 공연을 펼친다. 진보적인 라임과 랩 플로우로 음반마다 힙합을 넘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싱어송라이터 버벌진트,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에 완벽한 가사 전달과 라임으로 힙합 씬에서 한국어 랩의 교과서로 불리는 피타입, 언더그라운드 힙합을 대표하는 여성 래퍼 키디비, 3인조 하이브리드 힙합 그룹 팬텀의 막내로 날카로운 랩 실력을 뽐내는 한해가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1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SIA LOOK’은 트렌드를 앞서가는 셀러브리티들의 스타일을 엿보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눈으로 직접 즐길 수 있는 컨벤션으로, K-스타일을 대표하는 홍석천과 김재경, 황재근 등 셀러브리티들이 직접 참여하는 스타일 세션도 개최돼 화이트데이를 맞은 연인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DDP 어울림광장에서는 사랑스러운 존재감을 과시하는 ‘날아다니는 핑크 돼지’ 어썸 피그(AWESOME PIG)가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간설치미술가 최정화의 작품 ‘러브 미(LOVE ME)’로, 날갯짓을 하는 초대형 돼지의 귀여운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는 것은 물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귀여운 핑크 돼지 미니어처를 통해 기부에 참여하는 기쁨도 누릴 수 있다.

공연부터 스타일 노하우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SIA LOOK’의 입장권은 24일부터 인터파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티켓 가는 장당 1만 1,000원으로, 3월 14~15일 이틀간 스타일 세션을 마음껏 관람할 수 있다.

15일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동대문을 뜨겁게 달굴 애프터파티 ‘SIA NIGHT’의 입장권도 24일 오픈된다. 티켓 가격은 장당 3만 3,000 원. 이 파티는 올리버 헬덴스(Oliver Heldens), 페기 굴드(Peggy Gould), 지오 반호우트(Gio Vanhoutte), 스카나이트(Scarnite) 등 전 세계가 열광하는 뮤지션과 DJ들이 총출동하는 프라이빗 애프터 파티로, 일렉트로닉 음악계에서 가장 핫한 프로듀서 뮤지션 올리버 헬덴스가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SIA 2016′ 홈페이지와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6년부터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tyle Icon Asia)’로 업그레이드를 선언한 ‘SIA’는 스타일 쇼와 컨벤션, 애프터 파티까지 스타일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누릴 수 있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규모를 확대, 3월 14일과 15일(화) 동대문 DDP에서 화려한 축제의 장을 펼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