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블락비 지코
블락비 지코
남성 아이돌그룹 블락비 지코가 지난 1일 영국의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에 언급됐다.

지코의 스페셜 싱글 음반 신곡 ‘너는 나 나는 너’의 뮤직비디오는 이번 데이즈드 홈페이지 뮤직 부분에서 이번 달에 꼭 봐야 할 뮤비로 선정됐다. 매거진은 지코의 신곡 너는 나 나는 너 뮤직비디오를 두고 ‘지코의 네온빛깔 꿈’이라고 소개했다.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감각적인 배경과 남녀 사이의 설렘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감성적인 연출은 한국을 넘어 영국, 미국 등 전 세계인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지코의 이번 싱글음반 ‘브레이크 업 투 메이크업(Break Up 2 Make Up)’ 발매 후 아시아, 유럽, 미주 등 다양한 미디어 매체에서 관심을 보였다”며 “이번 영국 데이즈드의 ‘이달의 MV 탑10’에 선정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지코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평소에 보였던 강한 이미지와는 달리 상큼한 비주얼로 모델 이호정과 달달한 케미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지코는 지난달 25일 0시 스페셜 싱글 음반 ‘브레이크 업 투 메이크업(Break Up 2 Make Up)’의 더블 타이틀곡 ‘너는 나 나는 너’와 ‘사랑이었다’를 공개, 음원 차트 상위권을 순항 중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세븐시즌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