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_최원영
돌아와요 아저씨_최원영
배우 최원영이 ‘돌아와요 아저씨’ 출연을 확정했다.

최원영은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을 통해 럭셔리한 야망남으로 안방에 컴백한다.

‘돌아와요 아저씨’는 두 저승 동창생들이 죽음 이후 180도 달라진 인물로 환골탈태해 현세를 다시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눈물범벅 코미디.

극 중에서 최원영은 대기업 경영승계 1순위의 럭셔리남이자 원하는 것은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쟁취하는 야망남 차재국 역을 맡아 극의 드라마틱한 전개를 이끌며 명품 악역으로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할 전망이다.

최원영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로 안방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쓰리데이즈’에서는 평온한 얼굴을 하고 태연하게 경악할 만한 발언과 행동을 일삼는 품격 있는 악역을, ‘킬미힐미’에서는 이성적이고 젠틀한 모습부터 코믹한 모습까지 변화무쌍한 변신을, ‘두 번째 스무살’에서는 나르시시즘에 빠진 능력 있는 교수이자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악역을 연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안정된 연기력과 완벽한 캐릭터 소화로 ‘믿고 보는 배우’가 된 최원영이 ‘돌아와요 아저씨’를 통해 어떤 배우의 품격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돌아와요 아저씨’는 ‘리멤버-아들의 전쟁’ 후속으로 오는 2월 24일 첫 방송된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사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