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보기만 해도 웃음 나는 ‘꽃보다 청춘-아이슬란드’ 편의 포스터가 추가 공개됐다.

오는 2016년 1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아이슬란드’는 추가 포스터 2종 공개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이번 여행을 통해 ‘바보 4형제’, 일명 ‘B4’라는 별명을 얻은 정상훈-조정석-정우-강하늘의 유쾌발랄한 우애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이들은 아이슬란드의 넓은 도로에서 하늘 높이 뛰어오르는 점프샷으로 에너지 넘치는 뜨거운 청춘을 표현했다. 네 사람의 모습 옆으로는 영화 ‘내부자들’의 명대사를 패러디한 “우리 오로라 가서 아이슬란드 보고 오자”라는 재치 넘치는 문구가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다른 포스터에서는 “안녕하세요, 신인그룹 4층석탑입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아이슬란드의 바다를 배경으로 4층 석탑을 쌓은 듯 아이돌 그룹 같은 포즈를 선보인 B4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포스터와 함께 추가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네 명의 인물 관계도가 그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인물 관계도에 따르면 네 사람은 서로 뮤지컬, 드라마, 영화를 함께 하며 평소에도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사이. 연이어 공개되고 있는 티저 영상에서는 아이슬란드의 혹독한 추위 속에서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똘똘 뭉쳐다니며, 급기야 얼음물에 입수한 네 사람의 뜨거운 우정과 불타는 열혈 청춘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고 있다.

한편 ‘꽃보다 청춘-아이슬란드’는 오는 1월 1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