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9월 1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네이버시계, 인터파크 티켓, 아이유 팬미팅‘이 올랐다.

#아이유 팬미팅, 인터파크 티켓서 8시 예매 오픈

오는 20일 아이유 팬미팅이 열릴 예정인 가운데 이를 위한 티켓팅이 화제다.

지난 1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는 팬미팅! 작년보다 재미있을 팬미팅! 자세한 공지는 로엔에게 토스! #전폭적인 지지와 사랑을 모두 생각했습니다. 매우 놀랍고 매우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我已?充分感受到了大家?我的支持和喜?. ???也非常的?心.??大家)”라며 팬미팅 개최를 알렸다.

이가운데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아이유의 팬미팅 티켓 예매창이 오픈됐다. 이에 아이유 팬미팅에 가기 위해 기다리던 팬들로부터 네이버시계와 인터파크 티켓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8시 정각부터 시작된 아이유 팬미팅 예매를 위해 팬들은 네이버시계를 이용, 정확한 시간을 확인해 티켓팅 성공을 위해 열을 올렸다.

한편 아이유 팬미팅은 오는 20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개최된다.

TENCOMMENTS, 티켓팅은 항상 떨리죠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아이유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