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원경 인턴기자]
shp_1435362723
shp_1435362723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9월 1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LPGA‘가 올랐다.

#[실검보고서]박인비선수,LPGA 안니카 메이저 어워드 수상

골프 선수 박인비가 안니카 메이저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됐다.

10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발표에 따르면 박인비가 올해 메이저 2승을 거둬 안니카 메이저 어워드 수상자로 뽑혔다.

안니카 메이저 어워드는 LPGA가 지난해 제정한 상이다. 이는 현역 생활 중 메이저 10승을 포함해 통산 72승을 거둔 골프 선수 안니카 소렌스탐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상으로, 트로피는 그 해 메이저 대회에서 가장 뛰어난 성적을 거둔 선수에게 수여된다.

박인비는 올해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에서 3연패를 달성했고 브리티시 여자오픈에서도 우승했다. 이로써 박인비는 LPGA 투어 통산 16승 중 7승을 메이저 타이틀로 장식하며 수상 자격을 갖췄다.

현재 박인비는 프랑스 에비앙 르뱅에 위치한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에비앙 챔피언십을 치르고 있다.

이번에도 우승하면 박인비는 5대 메이저 트로피를 모두 움켜쥐며 한국 선수 최초로 LPGA 슈퍼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게 된다.

박인비의 안니카 메이저 어워드 시상식은 에비앙 챔피언십 3라운드가 열리는 11일에 진행된다.

TENCOMMENTS, 박인비 선수 멋져요 !

오원경 인턴기자 wonti920@
사진.SBS ‘힐링캠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