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미디 빅리그'
tvN '코미디 빅리그'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코미디빅리그’ 3쿼터(3분기) 4라운드 경연이 펼쳐진다.

26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130회에서는 ‘코빅’ 2015년 3쿼터 (3분기) 4라운드 경연으로 캐릭터 대결이 펼쳐진다.

‘깝스’에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존슨황(황제성)은 세계 최고의 인질 구출 작전을 펼치는 인터폴로 등장하지만 어설픈 한국어 구사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깽스맨’의 강다구(양세형)와 일명 속초진호라 불리는 이진호의 역할도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캐릭터로 손꼽히고 있다. 눈만 마주치면 물불 가리지 않고 덤벼드는 양세형의 연기와 강원도 특유의 사투리 “했쟈니”, “우뇨늬 형님” 등의 유행어로 사랑 받고 있는 이진호의 선전으로 ‘깽스맨’은 벌써 이번 쿼터 2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반면, 이번 쿼터에서 새로운 캐릭터로 배꼽 사냥에 나선 최고의 캐릭터는 단연 ‘여자사람 친구’의 장도팔(장도연). 트렌스젠더로 분한 장도연은 파격적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3쿼터 첫 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아이러브 뺀드’ 에서 모두의 첫사랑 수지에서 거친 여자 김회수로 캐릭터 변신에 성공한 안영미 역시 발군의 연기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캐릭터 전쟁이 펼쳐지는 ‘코빅’은 26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