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화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인터파크티켓, 신화콘?, 서버시계가 올랐다.

#인터파크 티켓, 신화 17주년 앙코르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오픈 ‘티켓팅 전쟁’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신화의 17주년 콘서트의 팬클럽 선예매가 열린다.

6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그룹 신화의 2015 신화 17주년 앙코르 콘서트 ‘위 신화(WE_SHINHWA)’의 팬클럽 선예매가 오픈된다.

지난 5월 중국 상해를 시작으로 대만 타이페이, 중국 난징, 베이징 등을 거쳐 오는 11일 중국 대력에서 마지막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있다. 특히 오는 8월 22, 23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며 12집 활동의 대미를 팬들과 함께 장식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신화는 지난 3월 콘서트 티켓 오픈 당시 팬클럽 선예매임에도 불구하고 전석을 매진시키는 등 매 공연마다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그 만큼 팬들 역시 서버시계까지 이용해 치열한 전쟁을 대비하는 진풍경까지 그려졌다.

신화컴퍼니 측은, “오는 8월 개최되는 신화의 앙코르 콘서트가 오늘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8일에는 일반, 글로벌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이번 8월 앙코르 콘서트에서는 지난 3월 콘서트와는 또 다른 무대구성과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함께 하며 12집 활동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니 신화의 앵콜 콘서트에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TEN COMMENT, 전쟁에서 승리자가 되세요 여러분!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신화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