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비밀병기 그녀’ 1회 수지편 최종우승은 스피카 박시현이 차지했다.

19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에서는 여자친구 예린, 베스티 다혜, 헬로비너스 앨리스, 라붐 솔빈, 스피카 박시현, 베리굿 다예, 타히티 지수, 스텔라 민희, 피에스타 재이, 투아이즈 다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걸그룹 10인의 순위가 공개됐다. 10위는 스텔라의 민희, 9위는 피에스타 재이, 8위는 여자친구 예린, 7위는 헬로비너스 앨리스, 6위는 라붐 솔빈이 차지했다. 뒤이어 5위는 타히티 지수, 4위는 베스티 다혜, 3위는 베리굿 다예가 이름을 올렸다.

1,2위가 공개되기 전 박시현은 “여기까지 올지 몰랐다. 여기까지 왔는데 이왕이면 1위를 노린다”고 밝혔다.

박시현은 결국 나이 어린 동생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런 예능도 처음이지만 음악방송에서 딱 한번 1위 후보에 올랐는데 1위를 못했다. 이렇게 우승할 수 있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비밀병기 그녀’는 걸그룹 버라이어티로 끼와 매력이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10인이 출연해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55분에 방송된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MBC에블리원 ‘비밀병기 그녀’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