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울려
여자를 울려
여자를 울려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김정은이 김해숙과 데이트를 하며 애틋한 시간을 보냈다.

7일 방송된 MBC ‘여자를 울려’ 16회에서는 생모 화순(김해숙)과 백화점 나들이에 나선 덕인(김정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화순은 지인에게 돈을 빌려 덕인의 옷을 사주기 위해 덕인을 백화점으로 불러냈다. 화순은 “이제껏 양말 한 짝 제대로 사준 적 없잖아. 시설을 보내기 전에도 죄다 얻어다 입기만 했다”라며 옷을 사주고 싶다고 말했다. 하지만 덕인은 “괜찮다. 형편도 그렇지 않느냐”라고 말했다. 화순은 “남편이 옷 사입으라고 돈도 잘 준다. 이제 잘 산다”라며 거짓말했다.

두 사람을 본 백화점 점원이 “따님이 정말 어머님과 닮았다”라고 말하자 화순은 “얘가 무슨 나를 닮았냐. 날 닮았으면 큰일난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화순과 덕인은 사진관을 찾아 사진을 찍었다. 사진사는 “모녀끼리 왜 그렇게 떨어져 앉았냐. 붙어앉아서 손도 좀 잡아봐라”라고 말했다. 화순은 “무슨 손을 잡으라 그러냐. 그냥 찍어라”라고 어색해했다. 덕인은 먼저 화순의 손을 잡았고, 화순은 그제서야 덕인에게 팔짱을 꼈다.

화순은 덕인과 헤어지기에 앞서 덕인의 어렸을 적 사진을 건넸다. 화순은 “건강하게 잘 커준 것만으로도 신기하고 고맙다. 하늘이 아직 나를 버리진 않았구나 싶다. 가슴이 뭉클하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MBC ‘여자를 울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