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육성재 김소현
후아유 육성재 김소현
후아유 육성재 김소현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육성재가 김소현을 위한 일일 파파라치로 변신한다.

19일 방송되는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임예진/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체육시간 중 육성재(공태광)와 김소현(이은비)이 둘만의 달콤한 쉬는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공개되는 것.

사진 속 육성재는 김소현의 뒤에 서 함께 셀카를 찍고 그녀와의 달달한 아이컨택을 이어가는 등 보기만해도 핑크빛 기류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으로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육성재는 남주혁(한이안)을 마음에 품고 있는 김소현의 고백에 쓸쓸한 눈빛과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던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오늘 방송에서는 김소현과 육성재, 단 둘만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그려질 예정으로 이들의 러브라인에 진전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해당 장면에서 육성재는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기로 다짐한 김소현에게 힐링과 위로를 전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라고.

실제 촬영 현장에서 육성재는 이 장면을 위해 다채롭고 능청스런 표정 연기를 펼쳐 김소현은 물론, 현장 스태프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는 후문. 이에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남주혁이 김소현의 어깨에 난 상처를 본 뒤 “너 고은별 맞지?”라고 의심어린 질문을 던져 시청자들을 심장을 쫄깃하게 했다.
육성재와 김소현의 달달한 쉬는시간 현장은 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2‘후아유-학교2015‘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