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가족
조재현 가족
조재현 가족

[텐아시아=최보란 기자]조재현이 할아버지와 유독 다정하게 지내는 딸 혜정에게 묘한 질투심을 드러냈다.

26일 오후 4시50분 방송하는 SBS ‘일요일이 좋다-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조재현과 딸 혜정이 할아버지 생신을 맞아 한자리에 모인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생신을 앞둔 할아버지를 위해 선물로 드릴 향초를 직접 만들며, 할아버지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조재현 딸 혜정. 이번 주에는 혜정이, 할아버지 생신을 위해 재현에게 처음으로 배운 ‘고스톱’의 실전수업이 시작됐다.

매일 맹연습을 한 혜정은 재현과의 실전게임에서 일취월장한 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고. 또한, 조재현의 부모님을 비롯한 온 가족이 모여 할아버지 생신을 기념해 ‘가족사진’을 찍으러 가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혜정은 가족들을 만나기 전 할아버지와의 통화에서 아빠 조재현에게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한층 애교 섞인 목소리를 들려줬고 할아버지 또한 아빠 조재현과는 달리 손녀의 애교에 다정다감한 목소리로 화답 해 주기도 했다. 이후, 혜정은 “인터뷰에서 내가 할아버지가 이상형이라고 한 거 봤냐?”고 묻자, 재현은 “니 맘대로 하라”며 은근한 질투심을 드러냈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