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레알 마드리드-그라나다가 올랐다.

#레알 마드리드, 그라나다와의 경기에서 9-1 대승

레알 마드리드가 그라나다와의 경기에서 9 대 1로 대승을 거뒀다.

5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2014~2015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9라운드 레알 마드리드와 그라나다의 경기가 열렸다.

이날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호날두는 무려 5골을 넣으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가레스 베일이 전반 26분 첫 골을 성공 시켰으며, 호날두는 전반 30분 자신의 첫 번째 골이자 팀의 두 번째 골을 넣었다. 이를 시작으로 호날두는 전반 38분에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후반전에서 역시 2골을 추가 득점하여 총 5골을 기록했다.

벤제마가 2골, 로드리게스가 1골을 추가하면서 레알 마드리드는 총 9골을 넣었다.

그라나다의 로베르트가 후반 29분에 만회골을 터뜨렸지만 승부를 뒤집는 데는 실패했다.

TEN COMMENTS, 레알은 레알(Real)!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출처. 레알 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