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김영철
김영철

[텐아시아=박수정 기자]김영철이 교관들의 지적을 싹쓸이 하며 수난시대를 예고했다.

29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에서는 본격적으로 야외 훈련에 돌입하며 구멍 병사 김영철의 험난한 군생활이 시작되었다. 김영철은 신교대대 입소 첫 날부터 저질 체력과 오버스러운 동작으로 교관들의 시선을 끈 바 있다.

지난 방송분에서 김영철은 지나치게 과한 행동과 멀리서도 눈에 띄는 부산스러움으로 ‘오버맨’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준 바 있다. 교관의 눈에 띄자마자 지적을 받았음에도 전혀 나아지지 않고 있어 지켜보는 이들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김영철은 ‘오버맨’에 이어 ‘불운의 아이콘’까지 섭렵하며 캐릭터 부자로 등극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는 다른 멤버들과 똑같이 장난을 치고도 혼자만 교관에게 걸리는 마법(?)같은 능력을 선보이며 불운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주었다.

김영철 때문에 같은 생활관 동기들은 시도 때도 없이 웃음을 참아야 하는 고통에 시달렸다고 한다.

김영철이 교관과의 대치상황을 무사히 넘길 수 있을지, 타고난 오버 DNA 김영철의 다사다난한 군생활 적응기는 오는 29일 저녁 6시 15분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