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넛츠
더 넛츠
더 넛츠

밴드 더 넛츠(The Nuts)가 신곡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가지며 신곡 ‘잊지도 못하게’를 첫 공개한 더 넛츠가 12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를 공개했다.

‘잊지도 못하게’는 지난 2013년 12월 공개했던 디지털 싱글 ‘또르르’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것으로 헤어진 연인을 추억하며 애틋했던 지난 날의 사랑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가슴 아픈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또한 더 넛츠의 베이시스트인 노승환, 드러머 김상돈과 기타리스트 나준하가 직접 세션에 참여하는 등 더 넛츠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이번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는 한국적인 록 발라드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더 넛츠만의 음악적 색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떠나버린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솔직하게 노래하는 더 넛츠만의 애절한 보컬과 오케스트라 기반의 풍성한 사운드, 곡 후반부에서 들리는 호른과 트럼본 특유의 사운드가 돋보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잊지도 못하게’의 뮤직비디오는 배우 오민석 주연의 단편영화 ‘로드킬’의 주요 장면으로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곡의 슬픈 감성과 잘 어우러지며 지난 날의 사랑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애틋한 고백을 담은 곡의 분위기를 한 층 높여준다.

소속사 파라마운트뮤직 측은 “더 넛츠가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를 공개했다. 지난 앨범 ‘또르르’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잊지도 못하게’는 더 넛츠 멤버들이 직접 세션에 참여하는 등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 더 넛츠만의 애절한 사운드로 전하는 가슴 아픈 사랑 고백인 ‘잊지도 못하게’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파라마운트 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