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비투비
그룹 비투비가 데뷔 천 일을 맞아 팬들을 위한 따뜻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비투비는 15일 하루 동안 청담동에 위치한 큐브카페에서 데뷔 천 일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핫팩 1,000개를 한정수량으로 팬들에게 나눠준다. 이는 천일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태준 팬클럽 멜로디를 위한 것으로 오는 22일 ‘울면 안 돼’를 발표하며 윈터 스페셜 음반 활동에 나서기 전 팬들에게 작은 따뜻함을 선물하고자 마련되었다.

비투비의 겨울 시즌송 ‘울면 안 돼’의 테마를 담고 있는 이 핫팩에는 “뜨거워도 울면 안 돼. 천일동안 멜로디를 향한 내 마음이니까, 너의 비투비가”라는 깜찍한 문구와 함께 루돌프로 변신한 겨울 소년 비투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번, 센스 넘치는 땅콩 역조공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는 비투비는 컴백에 앞서 맞이하게 된 천 일을 기념해 팬들과 이를 자축하며 컴백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비투비의 겨울 시즌송 ‘울면 안 돼’는 오는 20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서 무대가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WINTER’S TALE)’을 22일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