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진_SBS_드라마_미녀의_탄생_독기_제대로_품었다_2014.12.15
한상진_SBS_드라마_미녀의_탄생_독기_제대로_품었다_2014.12.15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 한상진(한민혁 역)이 이복형제 주상욱(한태희 역)을 향해 제대로 독기를 품었다.

12월 14일 방송된 <미녀의 탄생> 14회에서 한상진은 짝사랑하던 한예슬(사라 역)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한상진은 어머니의 요리 수업을 마친 한예슬을 데려다 주던 중 “왜 저한테 잘 해주시냐”는 그녀의 물음에 “제가 사라씨를 좋아한다.”고 말한 것.

이에 한예슬은 “주상욱을 사랑한다”고 말하며 한상진의 마음을 거절했지만, 그는 오히려 “아무도 없는 게 더 이상하다. 앞으로도 순수한 팬으로 응원 하겠다”며 미소 지었다.

그러나 한상진은 집으로 돌아간 후 참아왔던 분노를 터트렸다. 책상 위 물건들을 집어던지며 화를 참지 못 했고, 그 소리에 놀란 김청이 무슨 일 이냐고 묻자 “한태희 그놈하고 나는 한 사람이 죽어야만 끝날 지독한 악연이다.”며 살기어린 눈빛을 드러낸 것.

이 외에도 그는 위너그룹의 계열사 ‘위너푸드’의 대표가 된 주상이 자신의 대표이사 선임에 위협이 될 것을 염려, 정겨운(이강준 역)에게 “한태희가 진행 중인 신제품 출시를 막으라”고 지시하기도 했다. 한상진은 두 얼굴의 이중성으로 극에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