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소유
효린 소유
걸그룹 씨스타 효린과 소유가 심사위원으로의 자질을 칭찬받았다.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시티 파인홀에서 개최된 Mnet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 머시(NO. MERCY)’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케이윌은 “기본기가 심사의 대상이 될 것보다는 당연히 갖춰져야 할 부분이다”며 “그 이후에 어떤 본인의 장점을 알고 있고 매력을 알고 있는지 어떤 매력을 아이들이 보여주는지에 따라서 무대를 얼만큼 기분좋게 보여주는 지를 개인적으로 심사하려 한다. 무대를 즐긴다는 이야기를 하는데 즐길 수 없는 입장이란 것을 안다. 얼만큼 많이 준비돼 있는지 열정적인지 심사 기준으로 삼고 판단한다”고 심사 기준을 공개했다.

유일한 PD는 “힙합 그룹, 아이돌로서의 행보가 기대되는 상황이다”며 “심사위원에 관해 한 마디 한다면 다양한 분들이 오셔서 심사해주신다. 제가 개인적으로 지켜본 결과 케이윌, 효린, 소유가 정말 기대 이상으로 너무 잘해줬다”고 칭찬했다.

이어 유일한 PD는 “효린과 소유는 나이가 어리다 보니 본인들이 내가 이 자리에 있으면 안된다는 부담감을 갖고 시작했는데 보는 눈이 굉장히 정확하다”며 “말을 아꼈지만 그 말이 정확한 멘트가 많아서 앞으로 ‘슈퍼스타K8’ 정도 됐을 때 효린과 소유를 차세대 심사위원으로 추천하고 싶다. 케이윌이 심사위원 봤을 때 진심을 다해 심사한다는 점을 느꼈다”고 말했다.

‘노머시’는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주영 등 최고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해 라이머, 산이, 기리보이, 천재노창 등 래퍼, 프로듀서들과 콜라보 미션을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는 10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며 총 10주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