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스캔들 99회 캡처
청담동스캔들 99회 캡처
SBS 아침드라마 ‘청담동스캔들’의 후반 기세가 무섭다.

종영 한 달 정도 남은 시점에서 4일 방송된 98회 시청률이 20.4%(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폭발적인 상승세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SBS 아침드라마가 시청률 20%를 넘어선 것은 2010년 12월 방송된 ‘여자를 몰라’ 이후 4년 만이다. 특히 지상파 아침드라마가 2011년 들어서 20%대의 시청률을 기록한 사례가 없었는데, ‘청담동스캔들’이 3년 만에 20%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5일 방송된 99회에서는 현수(최정윤)가 주나(서은채)와 손잡고 영인(사희)을 이용해 복희(김혜선)를 궁지에 몰아넣으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높였다.

‘청담동스캔들’의 박수진PD는 “아침드라마가 시청률 20%를 돌파한 건 오랜만이라고 들었다. 시청자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제작진과 배우들 모두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현수가 복희에게 본격적으로 복수를 시작하며 통쾌한 전개가 계속될 예정이니 끝까지 지켜봐주시기 바란다.”며 시청자의 사랑에 감사를 표했다.

매회 긴박한 전개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청담동스캔들’은 매주 월~금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되고 있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SBS ‘청담동스캔들’ 방송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