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__걸그룹_응원_sns_모음
비투비__걸그룹_응원_sns_모음
솔로용 캐롤 ‘울어도 돼’를 발표한 그룹 비투비에게 대한민국 대세 걸그룹들의 전폭적인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비투비는 지난 3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12월 중 발매되는 윈터 스페셜 음반 선공개곡 ‘울어도 돼’의 음원을 공개, 데뷔 이후 첫 도전하는 비투비만의 깜찍 발랄한 캐롤을 발표했다.

‘울어도 돼’는 발매 직후부터 현재까지 다수의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보컬과 재기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비투비의 컴백에 맞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대세 걸그룹 스타들이 연이어 ‘울어도 돼’에 대한 남다른 응원과 관심을 쏟아내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먼저 비투비와 같은 소속사인 포미닛 전지윤과 현아는 SNS를 통해 ‘울어도 돼’의 온라인 스트리밍 인증샷을 공개하며 가장 먼저 비투비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가수 지나 역시 “울어도 돼 노래 너무너무좋다”라며 애정 섞인 메시지로 비투비의 선전을 응원하며 ‘큐브 식구’다운 남다른 의리를 선보였다.

비투비의 ‘절친돌’ 에이핑크 역시 빠지지 않았다. 서은광은 3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에이핑크 오하영이 보내온 응원 문자메시지를 공개하며 수 많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오하영은 “노래 넘 감동이야. 모든 컨셉이 완벽하게 소화되는 비투비는.. 가요계의 흡착제?” 라며 남다른 ‘비투비 앓이’를 선보여 응원은 물론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남주 역시 “나 울어도 돼? 산타할아버지도 혼자야. 울어도돼 중독이얌”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깜찍한 셀카로 ‘울어도 돼’의 센스넘치는 홍보에 나섰다.

이민혁과 함께 SBS ‘즐거운 가- 에코하우스’에서 알고보면 가장 완벽한 ‘잉여 남매’로 활약중인 걸스데이 민아도 “크리스마스의 계절이 왔군! 비투비 새 앨범(신곡)이 나왔어요. 비투비 짱짱맨들 파이팅!!”이라며 귀여운 애교 응원으로 비투비의 응원릴레이에 합세했다.

비투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윈터 싱글 ‘울어도 돼’는 ‘K팝스타3′ 출신의 아티스트 한희준과 Jerry.L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화제를 모았다. ‘울어도 돼’는 따뜻한 겨울 감성을 담은 멜로디에 홀로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애환을 표현한 귀엽고 자조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솔로전용 ‘공감 캐롤송’.

솔로들을 위한 캐롤 ‘울어도 돼’를 발표한 비투비는 5일 0시, 공식 유투브채널을 통해 ‘울어도 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미 독특한 ‘스팟 영상’을 공개해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연기로 눈길을 모았던 바, 새 음반의 콘셉트를 미리 엿볼 수 있을 이번 ‘울어도 돼’ 뮤직비디오 공개에도 관심이 쏠릴 예정. 비투비는 이번 선공개곡 ‘울어도 돼’의 발표가 윈터 스페셜 음반의 발매를 앞두고 기습적으로 이뤄졌음에도 불구, 많은 사랑을 받은 데 보답하기 위해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올 겨울 캐롤 열풍의 선두에서 ‘솔로용 캐롤’이라는 독특한 차별화 전략으로 ‘울어도 돼’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비투비는 12월중으로 윈터 스페셜 음반을 발매하고 컴백에 나선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