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NL 코리아_윤상현편
[tvN] SNL 코리아_윤상현편
메이비가 29일 밤 9시 50분 tvN‘SNL 코리아’ 호스트로 출격하는 윤상현을 응원하기 위해 생방송 현장을 방문한다. 연인임을 선언한 후 처음으로 생방송에서 두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됐다.

윤상현은‘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나서고 메이비는 윤상현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아 방청할 예정이다. 시즌 5의 마지막인 이날 방송에서는 욕쟁이 할머니로 깜짝 변신한 윤상현과 정명옥과 호흡을 맞출 ‘욕쟁이 에이젼시’, 사랑꾼 윤상현의 면모를 보여줄 ‘갑동이’, 원조 섹시 가수 채연이 출연하는 ‘가난한 사랑 노래’ 등 다양한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출산을 위해 잠시 자리를 비웠던 ‘SNL 코리아’ 크루 정명옥, 가수 채연, 김상혁, 곽한구, 황기순이 카메오로 총출동한다.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이번이 다섯 번째 시즌으로, 기존의 재미는 배가 시키면서 새로운 콘셉트와 신규 코너, 새 크루의 등장 등 대대적인 변화를 꾀하며 한층 진화해서 돌아왔다.

여성 시청자들을 공략, 남녀 모두가 공감하는 개그를 선보이고 한국적인 정서로 공감대를 높이면서 안방 극장에 웃음 폭탄을 선사하고 있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풍자와 패러디, 농익은 병맛 유머에 힘입어 최고시청률 3.3%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 유세윤, 김민교, 박재범, 안영미, 서유리, 섹시함과 끼를 갖춘 성인돌 나르샤(브라운아이드걸스), 뮤지컬 배우 정상훈 등이 고정 크루들로 활약 중이다. ‘SNL 코리아’는 최근 선보인 tvN 모바일 앱 ‘티비엔 고(tvN go)’를 통해 미공개 독점 영상 및 클립 영상을 모두 무료로 만나 볼 수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tvN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