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하이수현


하이수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뉴 유닛 ‘하이 수현(HI SUHYUN)’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가 오늘(18일) 오후 8시 공개된다.

YG는 18일 오후 3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 이미지 및 타이머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미지 속에서 이하이와 이수현은 벽 뒤에 몸을 숨긴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은 교복을 입고 있어 풋풋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2014.11.18 8PM’라는 구체적인 뮤직비디오 공개 시간이 명시돼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지난 12일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팬들에게 음원 차트 1위 감사 메시지를 전한 ‘하이 수현’은 뮤직비디오 촬영지에서 교복을 입고 인증샷을 공개, 이목을 끈 바 있다. 또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이하이, 이수현, 바비의 사진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면서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어떤 식으로 표현될 지 기대를 모은다.

지난 11일 0시 공개된 ‘나는 달라’는 실시간 차트 올킬, 8개 주간 음원차트 정상 정복을 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신선한 조합의 유닛 탄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 수현’은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로 더 뜨거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나는 달라’는 R&B/SOUL 장르의 곡으로 소울풀한 음색의 이하이와 청량한 보컬의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캐치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함께 브라스 세션과 기타 리듬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곡은 심플한 악기 구성을 기반으로 두 보컬리스트의 목소리를 더욱 풍부하게 담아냈다는 평가다.

18일 오후 8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하이 수현’은 오는 20일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바비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