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_예고2
8회_예고2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가 또 한번 유산 위기에 처했다.

오늘(9일) 오후 방송될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제작: DK E&M) 8회에서는 이장우가 늦은밤까지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지만 점점 죄는 생활고에 티격태격 싸움이 늘어나고 급기야 한선화가 가출을 하는 등 순탄치 않은 옥탑방 신혼 생활이 그려질 전망이다.

이장우의 엄마 이미숙이 쥐어준 돈으로 산 물건들을 이장우가 환불하면서 그에 대한 한선화의 불만이 극에 달했다.

한선화는 이장우에게 “내가 왜 오빠를 좋아했었는지 모르겠다. 후회돼 돌아갈 수만 있다면 옛날로 돌아가고 싶어”라는 말을 하게 되고 이장우 역시 반복되는 싸움에 지칠 대로 지쳐간다.

옥탑 계단에서 옥신각신하던 중 한선화가 계단에서 구르게 되고 이후 급히 응급실에 실려간 한선화는 양수가 터져 당장 아기를 낳아야만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게 된다.

더불어 최필립과의 정략결혼에 급물살을 탄 김민서의 데이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후 우연히 회식자리에서 한지상이 에로 영화를 만들기로 계약했다는 소식을 접한 김민서는 실망했다는 얘기를 전한다.

이에 한지상은 “우리가 서로 할 말 있었나. 더 이상 남남이니까 그냥 각자 알아서 잘 살기로 해요.”라며 마음에도 없는 모진 말을 퍼부어 두 사람 사이 관계의 골이 더욱 깊어진다.

한편, 영아원을 찾았던 장미희는 골목길에서 우연히 우유배달을 하는 이장우와 첫 만남을 하는데 시청자들로 하여금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또 다른 상상력을 자극한다. 얼떨결에 부모가 된 철없는 대학생 커플 이장우와 한선화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