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0313293010041
2014110313293010041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조현영이 올랐다.

#레인보우 조현영, MC몽 응원글 작성 후 삭제, 왜?

레인보우 조현영이 MC몽을 응원하는 글을 게재했다가 삭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현영은 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나온 MC몽 오빠 앨범. 아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 역시 전곡 다 너무 좋다. 전곡 다 들으면서 출근하는 중”이라고 글을 올렸다.

글이 논란이 되자 현재 해당 글은 삭제한 상태이다.

조현영 외의 손담비 역시 MC몽에 관련된 글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가 삭제를 했다.

이번 MC몽의 앨범은 2010년 고의 발치, 병역기피 등의 논란 이후 5년 만에 발매한 것이다. 이와 관련해 MC몽 컴백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는 네티즌들이 비난 댓글을 달아 논란이 되자 삭제한 것으로 보인다.

TEN COMMENTS, 여론의 뭇매를 맞기 전에 좀 더 신중한 작성을….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