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달콤한 비밀’ 스틸컷
KBS2 ‘달콤한 비밀’ 스틸컷


KBS2 ‘달콤한 비밀’ 스틸컷

‘달콤한 비밀’ 신소율 김흥수가 티격태격하는 첫 만남을 통해 앙숙 러브라인의 시작을 알렸다.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저녁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 측은 3일 신소율 김흥수의 요란한 첫 만남이 담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신소율과 김흥수는 극 중 당차고 긍정적인 싱글맘 한아름과 내면의 상처를 안고 있는 냉철남 천성운 역을 맡은 상황.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악연으로 엮이게 되면서 사사건건 대립하는 앙숙관계를 형성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비행기 안에서 우유로 인해 난감한 상황에 직면한 신소율과 김흥수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신소율이 들고 있던 우유를 김흥수의 바지에 쏟고만 것. 신소율은 놀란 나머지 자신도 모르게 김흥수의 민감한 부위에 손을 가져다댔고, 이에 신경이 곤두선 김흥수는 신소율에게 격한 반응을 보였다. 결국 시작부터 불꽃 터지는 감정싸움까지 벌이게 된 두 사람이 앞으로 펼쳐낼 앙숙 러브라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미 풋풋하면서도 달달한 스킨십이 돋보였던 티저 영상 촬영을 통해 최강 호흡을 자랑했던 두 사람은 이번 까칠 첫 만남 촬영 현장에서도 남다른 친밀도를 과시해 눈길을 모았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다정하게 안부 인사를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나란히 대본을 읽으며 동작과 대사를 맞춰보는 것은 물론 잠깐의 쉬는 시간에도 서로를 챙겨주고 모니터를 해주는 등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에 촬영 또한 유쾌하고 깔끔하게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아이윌미디어 관계자는 “한 치의 어긋남도 없이 막강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신소율과 김흥수의 활기찬 모습에 현장 분위기는 늘 화기애애하다”며 “첫 만남부터 격한 신경전을 벌이던 두 사람이 그려낼 귀엽고 사랑스러운 앙숙 러브라인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달콤한 비밀’은 발칙한 비밀을 가진 싱글맘과 타인에게 냉소적인 철벽남, 극과 극의 두 남녀가 아이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진정한 사랑과 가족애를 깨닫게 되는 가족극. 싱글맘의 고군분투 성장 스토리와 평범하지만 결코 평탄치 않은 세 불통가족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통해 여타의 일일극과는 차별화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일과 육아 등 모든 것에서 완벽해야 하는 워킹맘의 고충을 세심하게 그려내 여성 시청자들의 무한 공감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달콤한 비밀’은 ‘뻐꾸기 둥지’ 후속으로 오는 11월 10일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아이윌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