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혁 고은미
박준혁 고은미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3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박준혁고은미가 올랐다.

# 고은미, 친구에게 드라마 보지 말라고 한 이유

배우 고은미와 박준혁의 인연이 화제다.

고은미는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상암 신사옥에서 열린 MBC 아침드라마 ‘폭풍의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극 중 불륜관계로 등장하는 박준혁이 실제 절친한 대학 동기 채자연의 남편”이라며 “키스신도 많다”고 말해 주목받았다.

고은미는 이어 “친구의 남편이기 때문에 가족 같은 마음으로 (키스신 촬영을) 하고 있다. 촬영에 들어가고 친구 채자연과 연락을 잠시 끊었다. 재방송 및 본방송을 보지 말라고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폭풍의 여자’는 부와 권력이라는 거대한 폭풍에 맞서 스스로 폭풍이 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배우 박선영, 고은미, 현우성, 정찬, 선우재덕, 박준혁, 윤소정, 이주실, 박정수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월 3일 오전 7시50분 첫 방송.

TEN COMMENTS, 채자연 씨의 마음은 하늘 같아서~~(?)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