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겟잇뷰티’ 스틸
온스타일 ‘겟잇뷰티’ 스틸
온스타일 ‘겟잇뷰티’ 스틸

래퍼 산이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가위손’으로 깜짝 변신해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산이는 29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 잇 뷰티’ 할로윈 특집에서 흉터 분장과 사방으로 삐죽 돋아난 헤어스타일로 ‘가위손’ 변장을 선보인다.

산이는 모니터에 비친 본인 모습을 보고 “근데 내 얼굴 왜 이래?”라며 깜짝 놀라기도 했으며 가위손의 정통 가위가 아닌 ‘핑크색 코털 가위’를 들고 나와 웃음을 선사했다.

MC들도 산이의 완벽한 분장에 흥미로운 반응을 보였다. “할로윈에는 죽은 사람의 영혼이 몸에 들어오는 걸 막으려고 분장을 한다더라”고 설명하는 산이의 표정에서 섬뜩한 기운을 느낀 MC 김지민은 “무섭다. 죽은 사람 들어왔는데요?”라고 말해 베러걸스들을 폭소케 했다.

할로윈 특집으로 진행된 이 날 방송에서 MC 유인나는 팅커벨, 재경은 클레오파트라, 김지민은 캣우먼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매혹적이고 블링블링한 눈매로 ‘할로위너(winner)’가 될 수 있는 메이크오버 비법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겟잇뷰티’의 ‘토킹 미러’ 코너에는 최근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하며 패셔니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이 출연해 패션 라이벌로 배우 이나영을 꼽아 눈길을 끌 예정이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