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오늘부터 출근’
tvN ‘오늘부터 출근’
tvN ‘오늘부터 출근’

tvN 직장 리얼리티 ‘오늘부터 출근’이 1기 도전자들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체험기를 총정리한 스페셜편을 방송한다.

16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오늘부터 출근’ 5회는 지난 4회에 걸쳐 방송된 1기 하이라이트를 재구성한 스페셜편으로 꾸민다. 스페셜편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출근길, 잡무, 직장에서의 짧은 휴식, 회사생활 도중 가장 많이 하는 실수 등 다양한 테마에 맞춰 1기 출연자들의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오늘부터 출근’ 1기에서는 김성주, 은지원, 로이킴, god 박준형, 홍진호, JK김동욱, 이현이, 쥬얼리 김예원 8명이 국내 메이저 이동통신사의 신입사원으로서 5일 동안 진짜 직장생활을 체험했다. 직장생활에 문외한인 연예인들이 샐러리맨들과 똑같은 100% 실제상황에 놓이며 좌충우돌을 겪지만 어느덧 듬직한 조직의 일원으로 자리잡아가는 과정은 시청자에 재미와 감동을 전했고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날 방송은 1기를 마무리할 뿐만 아니라 새롭게 앞으로 ‘오늘부터 출근’에 합류할 스타들의 신입사원 도전기도 맛보기로 공개하며 2기로 바통을 넘길 예정이다. 방송 사이사이에 카라 박규리, 엠블랙 미르, 백두산의 기타리스트 김도균, 배우 봉태규의 직장인 체험이 짧지만 강렬하게 소개되어 23일부터 방송될 2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오늘부터 출근’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