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바람’
god ‘바람’
god ‘바람’

그룹 god가 싱글 앨범을 깜짝 발매한다.

god는 오는 22일 새 싱글 앨범 ‘바람’ 발매를 확정했다. ‘바람’은 멤버 다섯 명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가을 감성을 전하며 팬들의 마음을 자극할 예정이다.

god의 ‘바람’은 어쿠스틱 R&B 곡으로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god만의 아름다운 선율이 돋보이는 음악이다. 이 곡은 완전체로 돌아온 god를 따뜻하게 맞아주고 뜨겁게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 특히 ‘바람’은 멤버 윤계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어디에서도 드러내지 않았던 이야기를 진실된 마음으로 표현해내고 있어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윤계상의 의미를 담은 가사와 더불어 곡 전체를 아우르는 다섯 멤버들의 절대적인 화음, 웅장한 사운드가 함께 더해져 짙은 가을 감성을 담아 낼 예정이다.

‘바람’은 음원 뿐 아니라 음반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는 15주년 활동에 많은 성원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앨범(THANKS EDITION)으로 약 50페이지의 공연 화보 및 팬들에게 보내는 자필 메시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발매된 8집에 추가 구성되는 형태로 판매된다. 이 앨범은 16일부터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가 가능하다.

지난 7월 완전체로 돌아온 god는 발매하는 앨범 마다 음원 차트를 휩쓸며 ‘god 파워’를 자랑했다. god는 오는 25일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 짓는 앵콜 콘서트를 가지고 다시 한 번 잠실벌을 하늘색 물결로 물들일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싸이더스HQ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