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하이포
하이포

그룹 하이포(High4)가 오는 8월 데뷔 후 처음으로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이 앨범은 콜라보레이션 없이 하이포만의 곡들로 채워질 예정으로 알려졌다.

하이포 소속사 N.A.P 엔터테인먼트는 30일 “하이포가 오는 8월 신곡들만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착수할 예정”이라 밝혔다. 앞서 아이유, 김예림 등 음악적 뮤즈들과 함께 한 듀엣곡으로 높은 인기를 누렸던 하이포는 독자적인 음악세계를 그리며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사실은 지난 29일 발표된 하이포의 신곡 ‘해요 말고 해’ 뮤직비디오를 통해 알려졌다.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커밍순 퍼스트 미니앨범 2014.08.(Coming Soon First Mini-album 2014.08.)’이라는 자막이 포함됐으며 멤버들의 모습이 흑백 처리된 영상으로 담겼다. 이는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이미지로 하이포 새 앨범의 콘셉트로 추측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멤버 알렉스, 백명한, 김성구, 임영준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유롭게 걸어 나오는 모습을 인상적으로 표현하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하이포는 신인으로서 독특한 마케팅 전략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매주 10여팀이 신곡을 발표하거나 데뷔하는 분주한 가요계에서 아이유, 김예림이라는 뮤즈와의 작업을 통해 그룹의 존재감을 제대로 심어준 것은 물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이를 기반으로 하이포는 앞으로 독자적인 음악 활동을 활발히 진행해 나가며 대중에게 다가갈 것으로 전망된다.

하이포는 지난 29일 정오 새로운 뮤즈 김예림과 콜라보레이션 한 곡 ‘해요 말고 해’를 발표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N.A.P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