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제훈
배우 이제훈
배우 이제훈

배우 이제훈이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26일 이제훈 소속사 측은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며 “24일 전역한 이후 영화 ‘명탕정 홍길동’, ‘비밀의 문’에 연이어 출연, 쉴 틈 없는 행보를 예고했다”라고 밝혔다.

‘비밀의 문’은 강력한 왕권을 지향하는 영조와 신분의 귀천 없는 공평한 세상을 주창하는 사도세자간의 갈등을 다뤘다. 500년 조선왕조 중 가장 참혹했던 가족사에 의궤에 얽힌 살인사건이라는 궁중미스터리를 더해 재해석한 작품이다.

이제훈은 사도세자가 사도라는 칭을 얻기 전인 영조의 완벽한 아들 이선으로 분해 궁중미스터리를 풀어갈 예정이다. 역사 속에 광인으로 박제되었던 사도세자를 이제훈은 인간 이선으로 부활시키며 ‘비밀의 문’을 통해 왜곡과 절망의 역사를 넘어 진실과 희망의 역사를 다시 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선의 아버지인 영조 역에는 이미 한석규가 출연을 확정해 이제훈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인 영화 ‘파파로티’ 이후 두 번째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인연을 이어갈 전망이다. 전작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두 사람이 사제지간에 이은 비극적인 부자지간의 모습을 어떻게 그려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비밀의 문’은 ‘유혹’ 후속으로 오는 9월 중순 방송될 예정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사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