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
KBS2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
KBS2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

이준기가 몸을 날려 남상미를 구했다.

KBS2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 지난 방송에서 일본인 한조로 위장한 박윤강(이준기)은 그간 정수인(남상미)에게 가시 돋친 말들을 내뱉으며 자신을 윤강이라 생각하는 그녀의 접근을 차단했다. 복수의 대업을 이루려는 목적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자신의 정체가 탄로 난다면 수인 또한 위험에 처할 수 있기 때문. 어쩌면 소중한 이를 평생 놓아버려야 할 수도 있는 윤강의 애달픈 현실은 그래서 더욱 가슴 시리게 다가왔다.

하지만 17일 방송되는 ‘조선 총잡이’ 8회에서는 위험 속에 놓인 수인을 보자, 정체가 탄로 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할 틈도 없이 본능적으로 사랑하는 수인을 구하기 위해 몸을 날리는 윤강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 장면은 지난 7일 충북 단양에서 촬영됐다.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이준기는 자신의 무릎 보호대를 남상미의 무릎에 직접 채워주었고, “내가 너를 안고 바닥의 모든 충격을 최대한 흡수할 테니 걱정하지 말고 나한테 몸을 맡겨라”라며 남상미의 마음을 안정시켰다. 남상미는 이준기가 착지할 바닥의 딱딱한 돌들을 일일이 주워내며 행여나 이준기의 몸이 다칠 수도 있는 상황을 방지했다. 이준기, 남상미의 완벽한 케미는 이처럼 언제 어디서나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마음으로 완성된 것이다.

또 윤강의 본능이 최원신(유오성)에게 확신을 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지난 7회에서는 한조가 윤강임을 밝히고자 하는 원신은 박윤강과 윤강의 누이동생 연하(김현수)가 만날 수 있게 만들었다. 연하는 기쁜 마음에 오라버니를 얼싸안았고 이 모든 상황을 지켜본 최원신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여기에 수인을 구한 윤강의 모습은 한조가 윤강이라는 의심을 품고 있었던 최원신에게 더욱 큰 확신을 줄 수도 있는 상황.

총잡이 윤강과 일본상인 한조 사이에서 매순간 정체 탄로의 위기를 맞이하며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이끌어내고 있는 ‘조선 총잡이’는 17일 오후 10시, 8회에서도 다양한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