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김재욱
가인 김재욱
김재욱과 가인이 제1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홍보대사로 입맞춤한다.

김재욱과 가인은 15일 오후 서울 신세계백화점 문화홀에서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고,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가인은 “본업이 가수지만, 음악을 좋아하고, 또 영화에도 관심이 많고, 영화 음악도 너무너무 좋아한다”며 “즐겁게 즐기면서 재밌게 홍보대사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웃었다. 이어 “허진호 감독님도 좋아하는 감독님이고 김재욱 씨와도 오래전부터 친한 사이”라며 “잘 할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해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재욱은 “이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게 항상 뿌듯하고 감사한 일”이라며 “예전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를 경험한 바 있는데 그때도 좋은 경험이었고, 많이 배웠던 것 같다. 이번에도 그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허진호 집행위원장은 “김재욱은 연기 활동도 하면서 밴드 월러스도 하고 있다. 가인은 브라운아이드걸스와 함께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둘의 조합이 기대된다”며 “개막식에서 홍보대사의 멋진 공연을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예고했다.

8월 14일부터 19일까지 청풍호반무대 등 제천시 일대에서 진행된다. 개막작 ‘하늘의 황금마차’를 시작으로 32개국 총 88편의 영화 상영 및 30여개 팀의 음악공연이 펼쳐진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