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뜨거운 순간 엑소’
Mnet ‘뜨거운 순간 엑소’
Mnet ‘뜨거운 순간 엑소’

아이돌그룹 엑소 ‘중독’의 8개 버전의 안무가 공개된다.

23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뜨거운 순간 엑소’에서는 엑소의 ‘중독’ 한중 첫 방송 현장과 함께 시우민의 숙소 셀프카메라, 레이와 첸의 대기실 속 모습이 전파를 탄다.

특히 엠카운트다운 사전 녹화 당시 무대 뒤 엑소의 리얼한 모습이 팬심을 설레게 만들 전망이다. 일사불란한 칼군무를 위해 서로의 안무를 모니터 해 주는 것은 물론, 전체적인 무대 구성과 의상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히 챙기는 엑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낼 예정.

또 이날 리더 수호는 ‘중독’의 안무를 직접 설명하며 중독의 8개 안무 버전에 대해 설명한다. 엑소-K의 무대와 뮤직비디오 버전, 엑소-M의 무대와 뮤직비디오 버전, ‘중독’ 한국어, 중국어 버전에 따른 무대와 뮤직비디오 버전까지 총 8개 버전의 안무가 있다는 것. 전반적인 느낌은 같지만 카메라 위치나 동선, 메인 인물들이 각기 달라 버전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만날 수 있다.

엑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뜨거운 순간 엑소’는 첫 방송부터 많은 화제를 낳으며 순항을 시작했다. 평균 시청률 1.2%, 최고시청률 1.5%를 기록했으며 10대 여성시청층에선 평균 3.5%, 최고 4.1%까지 치솟으며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TNmS, 유료플랫폼 기준) 매주 금요일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