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크로스
골든 크로스


가수 모세가 KBS2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 OST의 첫 포문을 연다.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골든 크로스’의 첫 번째 OST인 모세의 ‘island’가 공개된다. 이는 지난 3회 방송에서 강도윤(김강우)이 샌드백을 주먹으로 내리치며 폭주하는 장면에 가이드 버전으로 첫 공개된 바 있다.

모세의 ‘island’는 나이론 기타의 애절한 선율과 모세의 따뜻하고 깊은 감성 보이스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정통 발라드. 김강우의 입장을 대변하듯 강도윤이 느끼는 복잡한 고뇌와 소망을 시적인 노랫말에 담은 동시에 모세의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또 드라마겨울연가가을동화로 명성을 떨친 박정원 음악감독과 드라마미남이시네요메리는 외박중으로 입지를 다진 최철호 음악감독이 합작했다.

제목 ‘island’에서도 알 수 있듯 사람은 누구나 홀로 떠 다니는 외로운 섬일 수밖에 없으며, 끝없는 욕망과 이기적인 성공의 욕심은 결국 부질없다는 메시지를 선사해 듣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기 충분하다.

‘골든 크로스는 상위 0.001%의 비밀클럽골든 크로스의 암투와 음모로 희생된 평범한 한 가정의 복수가 펼쳐지는 탐욕 복수극. 매주 수, 목 밤 10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