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매일 다른 눈물이’
손승연 ‘매일 다른 눈물이’
손승연 ‘매일 다른 눈물이’

가수 손승연이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일정을 취소하고 싱글 ‘매일 다른 눈물이’ 발표로 대체한다.

손승연은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힙합듀오 프리스타일과 호흡을 맞춘 신곡 ‘매알 다른 눈물이’를 공개한다. 손승연의 ‘매일 다른 눈물이’는 어반 팝 장르로 세련된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프리스타일 멤버 디제이 지오가 작곡을 맡아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을 만들었으며 미노가 작사를 맡아 사랑하는 이를 떠나보내고 다르게 느껴지는 일상을 가사에 담았다. 특히 손승연은 절제된 감성 아래 호소력 짙은 중저음을 선보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손승연 소속사 포츈엔터테인먼트 측은 “손승연의 두 번째 미니앨범이 30일에 발표 예정이었으나 세월호 참사로 국가적 애도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앨범 발표와 활동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슬픈 정서가 담긴 싱글 발표로 대체하게 됐다”며 “앨범 발매 시기는 충분한 검토 후에 결정하겠다”고 전했다.

손승연은 지난 2012년 케이블채널 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또 손승연은 최근 미국 라이언 시크레스트 닷컴에서 진행한 영화 ‘겨울왕국’ OST ‘렛잇고’ 베스트 커버 콘테스트에서 6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연예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 리가 선정한 ‘렛잇고 톱10 커버 영상’에 포함됐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