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박봄


박봄

SBS 새 예능 ‘룸메이트’에서 걸그룹 투애니원 박봄의 캐릭터 카드가 공개됐다.

최근 첫 녹화를 마친 ‘룸메이트’ 제작진은 매일 한 명씩 11명의 출연자들의 캐릭터 카드를 차례대로 공개하고 있다. 앞서 박봄은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에 출연 중인 이동욱 응원글로 화제된 바 있으며 모델 이소라와 한 방을 쓰게 될 룸메이트로 공개돼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박봄의 캐릭터 카드가 공개됐다. 공개 된 카드 문구 속에는 ‘월드 클래스 탑(TOP) 아티스트’, ‘예능사에 길이 남을 미확인 예능 물체(?)’, ‘깨울 때는 뭐든 먹여 봄(BOM)’ 등 문구가 담겨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박봄은 케이블채널 Mnet ‘위너TV’, ‘투애니원 TV’ 등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거침없는 돌직구 발언과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인기를 얻었다.

신 트렌드 주거방식인 ‘홈쉐어’를 통해 공개 될 8차원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박봄의 활약상은 오는 20일 오후 4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