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421623_4
62421623_4


한정판 극장식 공연 ‘THE신승훈SHOW ‘LIMITED EDITION Ⅱ’를 선보이는 신승훈이 봄날의 감성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5월 6일부터 11일까지 LG 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총 5회 공연으로 회당 1000명의 관객과 깊은 음악적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가까워진 객석, 공연 전용장의 최고 음향, 어쿠스틱 구성의 따뜻한 감성, 신승훈과 관객이 함께 만들어가는 다채로운 음악 이야기 등 ‘리미티드 에디션’ 브랜드 만의 특성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티켓 오픈 직후부터 예매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콘서트 부문 주간 차트 1위를 유지하는 등 좋은 관객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신승훈은 이번 공연의 감성을 전달하는 새로운 메인 포스터 촬영에 직접 나섰다. 맑은 블루 톤이 주를 이룬 이번 포스터는 “블루가 이렇게 따스한 색깔이었나?”하는 감성을 불러일으킨다는 평이다. 블루 셔츠에 블루 기타를 매고 있는 신승훈의 모습은 이번 한정판 극장식 공연이 주는 ‘교감’의 차별화된 감성을 제대로 전하고 있다.

초대형 공연을 잠시 내려놓고 5년 만에 돌아온 한정판 극장식 공연으로 친밀한 음악적 교감을 나눌 ‘THE신승훈SHOW ‘LIMITED EDITION Ⅱ’는 오는 5월 6일부터 11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