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대만 파이브 뮤직, G뮤직 차트 1위
씨엔블루 대만 파이브 뮤직, G뮤직 차트 1위
씨엔블루 대만 파이브 뮤직, G뮤직 차트 1위

밴드 씨엔블루의 ‘캔트 스톱(Can’t Stop)’이 대만을 사로잡았다.

지난 21일 대만에 라이선스 발매된 씨엔블루의 ‘캔트 스톱’은 발매 첫 주만에 대만 4대 앨범 차트 중 파이브 뮤직(Five Music), G뮤직(G-Music), CCR(CHIA CHIA Record) 등 3개 주간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대만 최대 온라인 차트 ‘북스닷컴(Books.com)’에서도 2위를 차지하며 대만 4대 차트에 모두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과시했다.

국내에서 지난 2월 24일 발매된 씨엔블루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트 스톱’은 서정적인 브릿팝 기반의 하이브리드 록 음악으로, 발매와 동시에 높은 음악적 호평을 받으며 주목을 끌었다. 씨엔블루는 지난 28일 KBS2 ‘뮤직뱅크’ 마지막 무대에서 영예의 1위를 차지하며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국에서의 바통을 이어받아 대만에서 발매된 ‘캔트 스톱’ 역시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며 대만 팬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지난 주 국내 활동을 마감한 씨엔블루는 오는 4월 19일, 20일 서울과 26일 부산, 5월 24일 대구에서 국내 단독콘서트 ‘2014 씨엔블루 라이브- Can’t Stop’을 개최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