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그룹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Mr.Mr.)’가 오후 5시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소녀시대는 24일 오후 5시, 미니앨범 4집 ‘미스터미스터’ 전곡의 음원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발라드, 댄스, 신스팝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린디 로빈스(Lindy Robbins), 브렌트 패슈키(Brent Paschke), 켄지(Kenzie) 등 세계적인 히트메이커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타이틀 곡 ‘미스터미스터’는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 특유의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소녀시대가 미스터들에게 움츠러들지 말고 강인하고 당당해지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또한 수록곡 ‘굿바이(Goodbye)’는 원 디렉션, 셀레나 고메즈 등 인기 팝스타들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린디 로빈스와 미국 팝락그룹 ‘스파이맙(Spymob)’의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로 활동 중인 브렌트 패슈키의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곡 전체에 흐르는 기타 사운드와 이별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가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더불어 켄지 작사, 작곡의 ‘유로파(Europa)’는 친숙한 멜로디와 가까워 질 수 없는 사랑의 아픔을 목성 주위를 영원히 따라 도는 위성 유로파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신스팝 장르의 곡이며, 빈티지한 사운드와 레트로 스타일의 리듬이 특징인 ‘웨이트 어 미닛(Wait a Minute)’는 경쾌한 멜로디와 소녀시대 멤버들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잘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감성적인 가사의 미디움 템포곡 ‘백허그(Back Hug)’, 젊은이들에게 소울을 찾으라는 메시지를 담은 파워풀한 매력의 ‘소울(Soul)’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는 오는 27일부터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오는 3월 6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글. 윤준필 인턴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