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이겨낼거야 2′ 티저
스윙스 ‘이겨낼거야 2′ 티저


스윙스 ‘이겨낼거야 2′ 티저

래퍼 스윙스가 신곡 ‘이겨낼거야 2’의 티저를 공개했다.

24일 스윙스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유투브 채널과 홈페이지에는 새 미니앨범 ‘감정기복 II Part.1 : 주요 우울증’의 타이틀곡 ‘이겨낼거야 2′의 티저가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스윙스가 망치, 전기드릴, 줄톱, 등 각종 연장으로 자신의 지난 싱글 ‘불도저’의 뮤직비디오에 나왔던 장난감 불도저를 만드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스윙스 특유의 익살스런 미소와 동시에 앨범 발매날짜가 공개되며 마무리된다.

스윙스의 신곡 ‘이겨낼거야 2′에는 가수 박재범의 레이블 AOMG 소속 아티스트이자 그룹 리쌍 멤버 개리의 ‘조금 있다 샤워해’를 만든 프로듀서 ‘그레이’가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그레이는 이미 지난해 발표한 ‘A Real Lady’, 등 많은 곡들에서 스윙스와 함께하며 좋은 호흡을 유지해온 동료 뮤지션으로서 이번 스윙스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에서도 프로듀싱은 물론 피쳐링 보컬리스트로서도 참여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히며 “이번 스윙스의 새로운 미니앨범엔 그레이외에도 크라이베이비, 천재노창, 브라더수, 러비, 등 실력있는 한국 힙합씬의 신진 프로듀서들과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기존 케이팝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진보된 한국 힙합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새 미니앨범 ‘감정기복 II Part.1 : 주요 우울증’은 세 개의 미니앨범으로 나누어 발표될 스윙스의 세 번째 정규앨범 ‘감정기복 II’의 첫 번째 파트로, 오는 26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스윙스 ‘이겨낼거야 2′ 티저 캡처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